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맥도날드] 2022년 12월 해피밀 토이 - ① 마리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by Lorna 2022. 12. 25.
반응형

 

이번 해피밀 토이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영화 기념 장난감이죠.

 

저는 라인업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1번 마리오로 선택했습니다.

 


(해피밀 상자와 내용물, 오렌지 주스)

 

사실 해피밀 태어나서 처음 먹어봅니다.

어린이용 메뉴라서 그런지 비교적 양이 적네요

결국 냉동실에 있던 해쉬브라운이랑 버팔로윙봉을 추가로 데웠습니다.

 

해피밀은 메뉴 구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어요.
저는 불고기 버거와 후렌치 후라이 스몰사이즈, 오렌지 주스로 했습니다.

 

오렌지 주스는 미닛메이드 175ml 캔으로 주네요.

우유를 선택하면 어떤걸 주는지 궁금해집니다.

 


(해피밀 토이)

 

장난감은 베트남 생산품입니다.

옛날에 비해서 베트남 공산품의 퀄리티도 올라가고 있는 것 같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N1Tr763WTac 

 

대충 장난감을 전방향으로 촬영해본 동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해보았습니다!

 

(GIF)

누르면 들어갔다가 올라오는 것 외에

특별한 기믹은 없네요 ㅠㅠ

 

그래도 첫 해피밀 토이를 사봤다는 것에 의의를 둬야겠습니다.

 

크리스 프랫의 마리오 연기...

기대해보겠습니다 ㅎ

 

※ 관련글 : [맥도날드] 2022년 12월 해피밀 -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맥도날드] 2022년 12월 해피밀 -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드디어 맥도날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12월 해피밀 토이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이로써 기존에 루머로 떠돌던 2023년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영화 기념 굿즈인 것으로 기정사실화 되었네요. 다가오

soka20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