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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내돈내산

[레이저] 바이퍼 미니 : A/S 후기 - 마우스 휠 고장 (휠튐)

by Lorna 2023. 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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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 바이퍼 미니 : 마우스 휠 고장 ①)

 

(레이저 바이퍼 미니 : 마우스 휠 고장 ②)

 

바미니를 산지 한 달을 채우지 못했는데,

마우스 휠에 이상이 발생했다.

마우스 휠이 간헐적으로 반대 방향으로 인식되는 것이다.

아래쪽으로 끌어내리다 보면, 갑자기 위로 튕겨져 올라간다.

위쪽으로 끌어올리다 보면, 갑자기 아래로 튕겨져 내려간다.

업로드한 동영상을 잘 보면 페이지 최하단에서 마우스 휠을 내리는데 뜬금없이 위로 올라가거나,

최상단에서 휠을 올리는데 뜬금없이 내려가는 현상이 발생한다.

A/S 받기가 귀찮아서 그냥 사용할까 싶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빈도가 늘어난다.

페이지를 아래로 내리는데 갑자기 위로 올라간다거나, 빠르게 스크롤하고 싶은데 버벅거려서 짜증을 유발한다.

이 정도면 웹 서핑을 하는데도 지장이 있다고 판단된다.

프로젝트 HP와 같이 마우스 휠을 사용하는 게임을 플레이한다면 절대 그냥 넘어갈 수 없는 문제다.

(2021년 9월 12일) 오늘은 일요일이니까, 내일 아침에 바로 고객지원센터에 연락해야겠다.


RAZER 국내정식수입 제품의 경우 2년 간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지원센터는 (주)웨이코스이고,

연락처는 070-8803-3310,

홈페이지 주소는 http://razer.waycos.co.kr이다.

현재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한 단축 근무 중이라고 한다.

오전 10시~오후 5시 근무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시~2시이다.

또, 고객센터 방문접수가 제한되어 택배접수만 이용 가능하다고 한다.


고객센터에서 받은 문자

2021년 9월 13일 오전에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AS 사유와 영수증을 첨부해,

제품 상자와 함께 마우스를 보냈다.

그리고 4일 후인 2021년 9월 17일에 교체출고된 물건을 받았다.

 

웨이코스 레이저 A/S 정책

먼저, 편도 배송비를 내가 부담하는 부분에서 조금 불만이긴 하다.

그러나 수리가 아닌, 1:1 교체라는 AS방식에 만족이다.

이미 마우스에 붙힌 그립 테이프는 새로 보내주는지 걱정이었지만...

 

교체 받은 바이퍼 미니와 그립 테이프

웨이코스 레이저의 AS 정책에 따라, 새 제품으로 교환받게 되었다.

그립 테이프는 상자가 없어서 내용물만 따로 받았지만, 새로 받아서 만족스럽다.

 

(레이저 바이퍼 미니 - 정상품 휠 테스트 영상)

 

마우스 테스트도 완벽하다.

휠을 신나게 돌려도 반대방향으로 튀지 않는다.

이번에야말로 문제없이 오래오래 쓸 수 있으면 좋겠다.


2022년 3월 28일

2021년 08월에 구매하고, 9월에 휠 튐 증상이 발생하여 교환한 제품이 6개월 지난 지금, 휠 씹힘 현상을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또다시 A/S를 받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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