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

[바람의나라] 게임 아이콘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by Lorna 2023. 1. 13.
반응형

(바람의나라 게임 아이콘)

바람의나라 게임을 접한지 어언 21년.

도대체 바람의나라 아이콘은 무슨 그림일까? 하는 의문이 문득 떠올라서 문의를 해보았다.

나는 이것이 '바람(wind)'를 의미한다고 생각했으나, 다시 보니 사람의 형태같기도 하다.

그래서 나는 문제 해결을 위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았고, 정답을 들을 수 있었다.

놀랍게도 정답은 '해태 머리 문양'이었다.

(혹시 누가 봐도 해태 머리 문양인데, 그 동안 나만 몰랐다면 다른 이유로 충격이겠다.)


등록일
2021-02-16 21:00
처리상태
상담완료
제목
바람의나라 게임 아이콘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내용
* 아래 내용을 적어주세요.
* 건의사항은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신고 > 건의사항]으로 보내주시면 빠른 검토가 가능합니다.
1. 서버@캐릭터명:
2. 문의내용: 바람의나라 게임 아이콘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바람의나라 게임을 접한지 벌써 21년이 지났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게임 아이콘이 무슨 그림인지 모르겠네요. 이게, 스타크래프트의 미네랄인가요?
첨부파일
바람의나라.png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람의나라 게임 아이콘에 대한 문의 접수하셨습니다.
말씀하신 아이콘은 해태 머리 문양으로 확인됩니다.
궁금하신 점이 해결되셨길 바라며,
그 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