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단 리뷰

[슈틸루스터]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 엉뜨방석, 전기방석, 1인용전기방석 - 스타일씨 체험단

by Lorna 2022. 11. 9.
반응형

1인용전기방석

슈틸루스터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저전력, 급속발열로 전기세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1인용전기방석. 부드러운 담요 재질로 가볍고 폭신한 1인용전기방석.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의 기술력으로 전자파 걱정 없는 제품인 스타일씨(stylec) 엉뜨방석,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를 소개합니다.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 포장)

 

배송된 박스 그대로의 모습입니다.

제품 전용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모델명이 ST-TM100이네요.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 상자)

 

박스에서 꺼낸 제품 상자입니다.

모서리가 찍혀서 가슴이 아프네요 ㅜㅜ

그래도 말랑말랑한 전기방석이라서 제품에는 아무 문제가 없었어요!

 

본 제품은 5V USB-A 방식의 직류전기를 사용합니다.

5W의 저전압 소비전력으로 컴퓨터나 차량, 보조배터리에 연결해서 사용가능합니다.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 정품스티커)

 

패키지 좌측 상단에 슈틸루스터의 정품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슈틸루스터'는 독일 "schön"사 에서 독일 기술력으로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하네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의 기술력으로 전자파 걱정 없는 제품이라고 하는 이유가 이거였군요.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 포장지)

 

상자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비닐 포장지에 담겨 있네요!

 

반응형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 본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엉뜨방석!

부드러운 담요재질로 되어 있는데다 가볍고 폭신해요!

1인용전기방석으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뒷면에는 약 1m의 USB 케이블이 있습니다.

방석과 케이블을 연결하는 부위가 쉽게 망가지지 않도록 가드하는 부품이 달려 있네요.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 스티커)

 

전기방석의 뒷면에는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A/S는 국내 회사인 (주)스미다에서 접수하고 있으니, 고장이 발생해도 안심이네요!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 스위치)

 

USB 케이블의 중간 부분에 스위치가 달려있습니다.

스위치에 조그맣게 튀어나온 부분이 ON입니다.

 

스위치 뒷면에는 KC인증이나 CE인증 외에도 다양한 마크들이 보이는데,

제가 모르는 인증이 이렇게 많았나 싶습니다.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 두께)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는 엄연히 방석입니다.

방석의 역할을 하기 위해 엉덩이를 폭신하게 보호하도록 도톰한 두께를 가졌습니다.

 

내부는 폭신한 스펀지로 되어 있습니다.

가지고 다니기 편한 만큼, 캠핑장이나 카페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은 고양이전기방석으로,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은 강아지전기장판으로 사용할 수도 있겠습니다.

 

적당한 온도로 특정 부위를 덥히기 위해

전기요로 사용하는 방법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 실사용)

 

제가 실제로 사용하는 컴퓨터 의자입니다

시원한 인조가죽으로 되어있어, 겨울에는 차갑게 느껴집니다.

바닥이 딱딱해서 엉덩이가 배기기도 합니다.

 

그럴때 이렇게 슈틸루스터 엉뜨방석을 이용하면,

엉덩이도 따뜻하게 해주고 엉덩이도 부드럽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마침 의자에 딱 맞는 사이즈네요!

1인용전기방석이라는 이름대로 1인용의자에 딱 맞는 느낌!?

의자용전기장판으로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의자 외에도 쇼파나 반려견침대 등에 전기방석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 USB 연결)

 

슈틸루스터 전기방석의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컴퓨터 등의 USB 단자에 꽂아서 전력을 공급하고, 스위치를 누르면 됩니다.

슈틸루스터 전기방석의 장점은 저전력, 급속발열이거든요.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 : 스위치 ON)

 

이렇게 스위치를 ON으로 바꿔주면 5W 제품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빠르게 열이 올라옵니다.

오랫동안 사용해도 뜨겁지 않을 정도로 적당한 온도를 유지해주기 때문에 계속해서 사용하기에도 좋아요!

 

올겨울 전기방석이나 1인용전기방석, 엉뜨방석을 찾으시는 분들은,

스타일씨(stylec)에서 슈틸루스터 엉스 베이직 USB 온열매트를 장만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스타일씨(stylec) 파트너셀러 활동을 통해,

판매자는 수익의 일부를 지원 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스타일씨(stylec) 파트너셀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은 스타일씨(stylec)에서 제 셀러코드 로나​를 입력하면,

추천인 포인트를 사용해 최대 혜택가로 할인받아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stylec #고양이전기방석 #강아지전기장판 #전기요 #의자용전기장판 #전기방석 #1인용전기방석 #엉뜨방석

반응형